필사적으로 NG를 만드는 크마 배우들 ㅋㅋㅋㅋ1

 

 

필사적으로 NG를 만드는 크마 배우들 ㅋㅋㅋㅋ2

(미치겠따~~)

 

 

구불러 진상만들기...

(참고로 구불러군은 술 안마신답니당~)

 

 

 

 

매튜 그레이 구불러 방송 인터뷰

(흐흐흐~ 보고 있는 것 만으로도 쓰웁~~)

 

 

 

<BAU 와 비너스 회장>

 

 

 

 

 

Take Me Away

 

 

Can I Hold You? (닥터 리드 팬이라면 놓칠 수 없죠~)

 

 

Hotch, Reid and ... (그림 된다...)

(중간 중간에 조니뎁의 프롬헬은 왜 끼어있는 건지...)

 

 

I'm Holding on (왜케 잘 어울려~~~)

 

 

너무 잘 어울려도 문제... (꺄~~)

 

 

의외로 팬들의 지지가 상당한 듯... 옷호~

 

 

음악깔고 이렇게 하니 완전 애절한 커플모드일세~ 이를 우째~ (이래서 조작이 무섭다는...)

본인들은 알고나 있을까...  

 

 

 

모건 X 리드 파도 꽤 많은 듯...

 

 

얘네는 형제애 분위기가 더 어울린다는...

 

 

 

Hotch vs The Reaper (하치팬들 강추~)

 

 

 

 

 

 

웃는 하치너, 넘 멋지당... ㅎㅎ

 

 

누가 만들었는지 모르지만 하치한테 제대로 빠진 사람인듯...ㅋㅋㅋ

 

 

하치가 이렇게 상큼한 미소가 어울리는 중년남이었던가... 오홋~♡

 

 

미중년이란 바로 이런 것...

(글고보니 에반 라이사첵 이랑 비슷한 삘을 가지고 계시군여...)

 

 

하치 X 에밀리 커플도 그런대로...

(하지만 개인적으론 로시X에밀리가 더 좋음)

 

 

하치 X JJ 커플이 더 땡기네...

 

 

모건 X 가르시아 (얘들 빼면 무슨 재미로..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