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이걸 첨 썼던게... 2009년 07월 30일 이네요. (이 프로 넘 재밌어서 즐겨보다가 문득 삘이 와서 즉석에서 대본써서 KBS개콘 게시판에 올렸었더랬죠. 글고 요때가 마이클 잭슨이 사망한지 얼마 안되던 때라 추모하는 마음으로 전부 마이클 잭슨 곡으로 했음)

그땐 지금은 참아도 나중엔 변하겠지... 나아지겠지...하는 생각을 했었는데 이렇게 더 나라가 막장 개판꼴이 될 줄은...... 진정난 몰랐었네~♪......  5년전엔 미디어법 통과때문에 썼었지만, 이번에 최근 상황에 맞춰 업그레이드 시켜봤습니다... 그럼... 
 

 

 


DJ변 : 안녕하세요~ DJ 변입니다.

 

정범균 : 정범균입니다.

 

DJ변 : 오늘은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을 추모하는 마음으로 마이클 잭슨 특집으로 꾸며보겠습니다.

 

정범균 : 방금 들어온 사연을 읽어드리겠습니다.

“KBS김시곤 국장이 <세월호 사고는 300명이 한꺼번에 죽어서 많아 보이지만 연간 교통사고로 죽는 사람 수를 생각하면 그리 많은 것은 아니다>라고 유언비어를 믿고 KBS직원을 감금.폭행해서 가슴이 아프다고 하네요. 어떻게 하면 제 마음을 유가족들께 전할 수 있을까요?

추신 : 전 이상호의 후배가 아닙니다."

 

라고 연합뉴스에서 보내왔네요.

 

DJ변 : 걱정마세요, 이 노래를 들으면 고민이 확 날아갈 거예요. 마이클 잭슨이 부릅니다. <넌 언론이 아니야!>

뮤직-  ‘You Are Not Alone~’(첫부분만)

 

 


정범균 : 무슨 소리예요. 공영방송이 언론이 아니라니? 그런말 함부로 하면 종북으로 국정원에 잡혀가요!

 

DJ변 : 아~ 간첩조작질하다 물먹은 국정원요?

 

정범균 : 물먹긴요. 고작 정직1개월밖에 안 먹었어요. 말 조심해요. 지금 우리나란 민주국가에서 일어날 수 없는 일들이 너무 많이 일어나서 CNN, BBC, 알자리라 등의 수많은 외신의 눈초리를 받고 있다구요.

 

DJ변 : 하지만 국민에게 제대로 된 정보를 전달 안하고 유가족들이 발표한 성명서까지 조작하는 걸요? 그건 제대로 된 언론이 아니라 삐라예요.


정범균 : 삐라요?

DJ변 : 그래요, 마이클 잭슨도 그렇게 말했어요. 들어볼래요?

뮤직- Beat it



정범균 : 저기요, 삐라가 아니라, 삐레~ 삐레~ 그러는데요?

 

DJ변 : 그건 마이클 잭슨이 인디애나주 출신이라서 동부사투리 때문에 발음이 새서 그래요. 미국동부지방에 가면 삐라를 다 삐레라고 그래요.


정범균 : 정말이예요?

DJ변 : 미국 동부 가봤어요?

정범균 : 아뇨.

DJ변 : 그럼 닥치고 광고나 들으세요.


두둥~ 두둥~ 두둥~ 두둥~


김준현 : 지금 전국민을 경악케할 거대한 싸움이 시작됐다!


 

"배가 기울었어. 어떻해~ 왜 선장은 아무 말도 안하는 거야?"


“자원봉사들이 몰려왔습니다. 민간잠수사들이 모두 공짜로 구조작업에 참여하겠다고 합니다. 구호물품도 물밀듯이 몰려들고 있습니다!"

 

"다이빙벨을 가져왔습니다! 이것만 있으면 조류에 영향을 받지 않고 감압도 문제 없습니다. 오랫동안 작업할 수 있습니다! 사재를 털어서 가져왔습니다! 써주세요!"

 

"시신이 깨끗해요! 이건 에어포켓에서 한동안 살아서 버텼다는 증거 아니에요? 왜 첫 사흘동안 아무것도 안했어요!! 왜요!! 왜~~~!!!"

  

(쿠궁~!)

블록버스터의 공식을 무참히 깨뜨린 충격의 어드벤처!!!
마지막 반전에 숨어 있는 가공할 메시지!

(두둥!) 언딘&해경~


(손동작) 팽목항 5분거리, 진도 국립남도음악원 뜨끈뜨끈한 온돌방의 공영방송 기레기를 찾아서~



DJ변 : 자, 다음 사연입니다.

“너 이런 식으로 종북방송하면서 유언비어로 국민들을 선동하면 빨갱이로 구속하겠다”


고 핫 라인이 들어왔네요. 네~ 정말 무섭네요.

그럼 이번에도 마이클 잭슨을 추모하며 한 곡을 띄우겠습니다. <썩을 놈!>


뮤직- BAD!


 


DJ변+정범균 : (헤벌레~) 괜찮다아~~~

 

 

 

 

 

노스트라다무스 개콘

http://www.youtube.com/watch?v=CbJBCUlJyLI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