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 콘서트 외에, 별밤에서 야심차게 벌인 특대형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인기가 가수와 청취자가 함께 일종의 소풍놀이...로서 <별밤 특집공개방송 푸른 계절에 만나요>라는 제목으로 좋아하는 가수 한명을 적어 보낸 신청엽서에서 당첨된 팬 30명(쯤?)과 함께 가수가 한 팀이 되어 팬미팅을 가지면서 같이 점심도 먹고 게임도 하고... (아우~ 좋았겠당~)

 

팀별 장기자랑 시간에는 가수가 노래하면 팬들이 뒤에서 단체로 춤도 추고 노래도 같이 하는...  요즘으로 치면 <1박 2일의 시청자투어>급의 특별 이벤트였죠.

 

방송에는 노래자랑 부분만 나왔지만... 듣는 것 만으로도 활기차고, 화기애애하고 정말~ 재미있습니다.

 

요즘에도 이런 이벤트 하기 힘든데... 1번으로 끝난 게 아쉽네요.  

 

그때 참가했던 학생들... 아직도 이거 기억하고 있겠죠? (지금쯤 30대 중반이겠네요)

 

출연은 1부는 이상우, 심신, 김완선, 윤종신(강추!), 2부은 김민우, 신승훈, 박정훈, 깜짝 게스트 입니다.

 

이상우는 제가 좋아하는 가수여서 항상 별밤 나오면 좋아했죠.

 

심신은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었지만, 이번에 아주 재밌는 구호와 팀가를 들고나와서 큰 웃음을 주었습니다... ㅋㅋㅋ

 

김완선은 왠지 팬들도 4차원인 느낌... ㅎㅎ

 

윤종신은 015B 객원가수로 알려지기 시작했지만, 이때만해도 대중적인 인기는 많지 않았지요. 하지만 원래 가창력 좋은 실력파에다 끼도 많은 분이어서 제가 일찌감치 찜했던 가수입니다. 이번 공개방송에서 자신의 끼를 아주 활짝~ 펼쳤지요. (강추!) 같이 참여한 팬들의 톡톡튀는 매력도 볼만 합니다.

 

별밤의 감초 이경규도 팬들과 함께 한팀을 이루어 재미를 더해줍니다. (당시 이경규가 영화'복수혈전'을 촬영중이었다고 하니까 1992년 이겠죠..?)

 

내용이 길어서 편집 부분이 있는 것은 양해를 바랍니다... 음질이 좀 떨어지는 것도...  그점만 너그럽게 봐주시면 아주 즐겁게 즐길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즐청하세욤~

 

 

+ Recent posts